무직자소액대출

나금사대출

나금사대출

나금사대출

나금사대출

나금사대출

나금사대출 다른 경로로 통해 올라온 보고에 의하면 소림에서 백여 명 정도의 승려들이 은밀하게 떠났다고 합니다.
”천태진의 명령으로 나서긴 했으나 금사진의 목소리는 잔뜩 겁에 질려 있었다.
말 한마디에 잘못하면 옥천균처럼 저승으로 갈 판이었다.
“이백 동창무인들의 죽음에 소림이 관련되었다는 증거는?”“지금 남경왕부에서 수거한 가사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금의위 영반 천태진이 나서서 말했다.


소림사, 무림 세력으로 치부하기엔 중원에 미치는 영향력이 너무 크다.
수많은 불교 신자들이 소림사를 방문하고 싶어 하고 그곳에서 불공을 드리기를 원한다.
하후장설은 죄의 여부와 상관없이 그곳을 없애고 싶은 것이다.
“그럼 소림의 짓이 확실한 모양이군. 천태진, 동창무인을 살해한 범죄자들은 어떻게 처리해 왔느냐?”“개인일 경우에는 그 부모는 물론이고 형제들까지 효수를 했고, 단체일 경우에는 그가 속한 단체를 지워 버렸습니다.
”“그랬었나. 좋다.
일수
공무원대출
채무통합대환대출
부산일수
신용8등급대출

천태진, 네가 책임지고 시행하라. 황실에 대항하는 것들의 말로가 어떻다는 걸 확실하게 보여줘라.”“존명!”천태진은 바닥에 납작 고개를 숙였다.
등줄기를 타고 차가운 기운이 스멀거리며 올라 왔다.
책임지라는 말, 완전히 증거를 만들어 내라는 의미다.
혹여 일을 그르쳐 소림이 관련되지 않았다는 사실이 밝혀진다면 그 책임을 물을 것이고, 목을 내놓아야 한다.
“그리고 역적 놈의 딸과 사위가 아직 활개치고 있다고 하더구나.”“그 일은 소신이 처리하겠습니다.
”천태진 곁에 있던 금사진이 우렁차게 대답했다.
“물론 그래야지. 그전에 천붕회 속한 네 문파에 연락을 보내라. 주홍의 사위와 딸을 잡아 그들과 관련 없다는 사실을 증명하라고.”“존명!”낮게 대꾸한 일행은 무릎걸음으로 물러났다.
“천태진!”물러나는 천태진을 하후장설이 불러 세웠다.
“네, 합하!”“동창무인 이백 명을 지휘했던 궁룡 하후야는 불에 타 죽었다고 하더구나.”“알겠습니다, 합하!”고개를 숙인 천태진은 다시 무릎걸음으로 물러났다.
“아들아……!”산천초목이 벌벌 떨 정도로 막강한 권력을 휘두르는 그도 아버지였던가. 방금 전, 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